본문 바로가기
정보/엔터

솔로지옥2 최종 커플 확정 (반전 선택 포함)

by 칸쵸하우스 2023. 1. 11.
반응형

 

윤소이 ♥ 김세준

소이에게 눈 밖에 있지 말라고 한 세준은 결국 소이와 커플이 이루어진다. 소이는 융재에게 결국 마음을 접고 세준에게 손을 내밀었다. 

 

 

 

최서은 ♥ 조융재

한빈과 융재의 선택을 받은 서은은 모두가 예상한대로 융재와 커플이 되었다. 한빈이 안타까웠지만 서은과 융재는 마지막 천국도 데이트에서 커플의 달달함을 보여주며 시즌 2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다. 현재 커플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마지막 업로드 후 두 사람이 같은 사진을 인스타스토리에 올리면서 현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최슬기 ♥ 최종우

마지막에 직업과 나이(초당옥수수커피 바리스타, 25세)를 밝히며 마지막 천국도를 함께한 종우와 슬기가 최종 커플이 되었다. 모두가 김진영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에 놀라운 반전의 선택이었다. 

 

 

진영은 슬기를 향한 마음이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아리송하게 슬기의 마음에 확실을 주지 못하면서 결국 커플 매칭에 실패했다. 원래 표현을 못 하는 사람이라는데 마지막 대화에서 슬기가 적극적인 표현을 했음에도 애매한 대답을 한 것이 아쉬웠던 부분. 그전까지는 메기답게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며 슬기의 관심을 모두 가져갔고 실제로 슬기가 종우보다는 진영에게 끌리는 것이 확실해 보였지만 빗나간 타이밍, 표현 등의 이유로 종우에게 사랑도 게임도 모두 졌다고 하며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