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삼청동 빙수 지유가오카핫초메 삼청점] 시원한 빙수와 디저트가 있는 안국역 근처 카페

by 칸쵸하우스 2023. 6. 25.
반응형



지유가오카핫초메 삼청점

  • 영업 시간 : 9:00-23:00 (주말 10:00-22:00)
  • 포장, 배달 가능



 

안국역을 지나 서울공예박물관을 지나 삼청동 거리에 위치한 지유가오카핫초메. 안국역과 삼청동 부근에서 빙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부빙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선택해 본 카페입니다. (부빙은 늘 사람이 많아요) 

 

 

 

그나마 여기는 카페가 넓지는 않은데 부빙보다는 손님이 적은 편입니다. 이제는 너무 더워서 이렇게 밖에 앉기는 어렵지만, 좁은 테라스에 자리가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안으로 들어왔고요. 지유가오카핫초메는 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있고, 커피도 있고 빙수도 있어서 여러 사람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홀케이크 형태로 보이는 아키라고 하는 케이크가 여기 시그니처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조각케이크 가격이 9천 원 정도라 비싸긴한데 퀄리티는 좋은 편입니다. 그외에도 솔티 카라멜, 레드벨벳, 시로이, 말차 케이크, 초코 케이크 등 커피와 함께 하기 좋은 여러 가지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더워서 빙수를 먹으러 왔기에.... 망고빙수를 주문합니다. 망고 빙수의 망고는 냉동 망고가 아니라 생망고가 올라갑니다. 우유얼음이고요. 

 

 

 

생망고빙수 18,000원. 

둘이 먹기도 좋고 세명까지도 괜찮습니다. 약간 부족할 것 같으니 다른 메뉴 하나를 더 시킨다면요. 

 

 

 

뭐 망고에 망고 소스까지 뿌려져서 달달하니 여름에 먹기 좋죠. 막 걷다가 와서 당충전도 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들이 있는 메뉴판. 커피류도 있고 주스류, 저녁에는 와인도 한 잔 할 수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커피는 뭐 그냥 평균 정도 하는 맛입니다. 음료도 다양한 편이었어요. 주스를 먹는다면 생과일을 갈아서 주는 주스를 추천합니다. 공예박물관 갔다가 오기도 좋은 위치이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