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인테리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1537 스토어] 귀엽고 빈티지한 레트로 그릇과 소품

by 칸쵸하우스 2023. 2. 23.
반응형

코엑스에서 2월 26일까지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가장 귀여웠던 브랜드는 1537 스토어였습니다. 마포구 성산동에 오프라인 샵이 있다고 합니다. 1537은 벼룩시장과 오래된 상점에서 찾아낸듯한 빈티지스럽고 멋진 친구들을 디자인&판매한다고 되어 있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브랜드입니다. 

 

 

 

귀욤뽀짝한 곰돌이 접시들로 시작합니다. 테두리가 브라운인 이 접시는 안에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져 있어서 간단한 디저트 같은 거 담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접시 라인업. 토끼도 귀엽고 체크 패턴의 접시도 너무 귀엽네요. 컬러감도 쨍하고요. 알프스 하이디 같은 캐릭터의 얼굴은 뭔가 경직되어 있지만, 아무튼 전체적으로 다 살짝 유치할 수도 있지만 그 선을 넘지는 않은 느낌. 

 

 

 

법랑 소재의 이 그릇들도 빈티지스럽고 예쁩니다. 가격도 착하고 귀엽네요. 

 

 

그래니 애나멜 웨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앞치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벼워서 트레이는 실용적이기도 할 거서 같습니다. 

 

 

 

이 곰돌이는 카카오 이모티콘 같네요. 파랑색 컬러 좋아하시면 이것도 가볍게 괜찮고요. 

 

 

 

 

전면에 있었던 곰돌이 접시들은 파스타볼과 컵도 있어서 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왠지 1인 가구에서 사용하셔도 귀여울 것 같네요. 

 

 

토끼해니까 토끼컵 토끼잔에도 눈길이 가고, 그 뒤에 스프잔도 구매하고 싶은 아이템. 

 

 

 

빈티지한 유리컵들과 통들 여러 가지 제품이 있어서 이런 스타일 제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이것 저것 담고 있을 듯. 

 

 

이건 솔직히 귀여운줄 모르겠더라고요. 얼굴이 무서워 .

 

 

 

음식으로 좀 가리면 괜찮으려나....

 

 

10% 세일하고 있어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기간에 구입하시면 더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레트로 느낌나는 컵은 몇개 구입해야 겠습니다. 

 

 

귀여운 브랜드 알게 되서 좋네요. 러그도 마음에 들어서 이것저것 들춰보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다소 민폐가 될까 두었는데 언제 성산동 매장을 한 번 들러보고 싶습니다. 

 

 

 

 

랍스터 쿠션, 곰돌이 쿠션, 산타 쿠션을 마지막으로 1537 스토어 끝.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26일 일요일까지 진행중이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려면 코엑스로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