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분당 팥빙수 맛집 소이빙수 ㅣ작지만 강한, 분당 1등 빙수

by 칸쵸하우스 2024. 5. 6.
반응형

 

소이빙수

  • 주소 :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366번길 40 푸른마을 아파트
  • 영업 시간 : 12:30~21:30

 

 

빙수의 계절이 옵니다. 소이빙수는 분당에서 개인적으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빙수집입니다. 얼음과 팥 모두요. 제가 알기로는 수내동 뿐 아니라 분당에서 빙수 맛있기로 이미 주민분들은 다 아는 집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 종류의 빙수가 있습니다만 늘 팥빙수를 먹게 되는....
꼭 다음에는 다른 맛의 빙수를 먹어야지 하고 나가지만 또 오면, 결국 팥빙수를 주문하는 우리.

 

 

 

 

딸기, 녹차, 인절미, 오레오 등의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오레오와 딸기를 많이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1인 1빙수해도 괜찮은 곳인데 식사하고 배의 여유가 별로 없다하면 2인 1빙수도 괜찮습니다. 약간의 아쉬움이 남아서 다음에 또 금방 오고 싶은 그런 기분이랄까. 단팥죽은 여름에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 0%. 우유얼음이면서 질감도 아예 눈꽃 스타일이라 맛이 좋고 팥도 적당하게 답니다. 사실 단 걸 별로 안 좋아하지만 빙수 먹을 때는 좀 달달한 거 먹고 싶어서 먹는거니까 이정도까지 괜찮은 것 같아요.



 

 

팥도 알갱이가 있어서 부드럽지만 식감은 살짝 있는 딱 좋은 정도입니다. 국산팥으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단점은, 웨이팅 해야 된다는 사실.

저녁 늦게 오거나 식사 시간에 오면 조금 나은데 이마저도 더워지면 어느 때 와도 늘 만석에 웨이팅입니다. 좁아서 더 그래요... 많이도 말고 조금만 더 넓은 곳으로 이전해주시면 좋겠다는... 아주 가까운 곳에 사신다면 포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