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신용산역 김밥집 영미화김밥 용산점ㅣ건강한 속재료, 담백한 맛, 약간 비싸지만 만족할만한 곳

by 칸쵸하우스 2024. 2. 9.
반응형

영미화김밥 용산점

  • 영업 시간 : 7시-18시30분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30-15:30 
  • 주소 :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104동 1층 1050호
  • 단체 주문 : 사전 예약 없이도 가능 

 

신용산역 근처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1층에 위치한 김밥집, 영미화 김밥입니다. 포장은 당연히 가능하고 내부에 약간의 테이블도 있어서 식사를 하고 갈 수 있습니다. 용산에만 있는 식당은 아니고 이곳저곳 지점들이 있어요. 

 

 

 

용산 근처라 외국인 손님들도 많이 오셔서 그런가 영어 메뉴판도 따로 있더라고요. 확실히 메뉴판 보기에 어려움이 덜 할 것 같습니다. 용산에 김밥집 중에 외국인에게 먹으라고 소개한다면 여기 괜찮지 않을까요. 

 

 

이곳은 다른 곳과 달리 김밥 종류가 특색이 있습니다. 속재료가 건강한 조합이 대부분인데요. 말린 느타리 버섯, 명이나물, 봄동, 박고지, 궁채 등 기존의 김밥집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재료들을 메인으로 삼아 김밥을 제공합니다. 

 

 

 

 

냉장 쇼케이스를 보니, 황태채들깨약고추장, 씻앗들깨멸치조림, 간장 진미채 등의 반찬들도 있고요. 말린느타리버섯도 구매할 수 있네요. (김밥에 있음) 반찬 2종을 상자에 넣어서 선물로 줄 수 있도록 패키지를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반찬 선물을 받으면 자취생, 혼자 사시는 직장인분들은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김밥만 있는 것은 아니고, 가볍게 먹을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1인 세트로 주문하면 김밥과 함께 샌드위치도 조금 넣어서 세트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씻앗 들깨김밥부터 모든 김밥들이 대체적으로 담백하고 재료가 건강해서 좋아하는 김밥집입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는... 단체 주문할 때도 괜찮으니 회사에서 단체 주문하실 때 이용해보시길. 김밥과 샌드위치 2가지로 모두 구성되어 있으니 만족도도 더 높은 것 같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