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용산 김밥 맛집 서하네김밥ㅣ삼각지역과 신용산역 사이 김밥 불모지에 맛있는 김밥집

by 칸쵸하우스 2023. 9. 26.
반응형

서하네김밥

  • 영업 시간 : 10시-17시 *9/26(수)~추석연휴(10/3) 까지 휴무
  • 주문 : 미리 전화 주문 가능 

 


 

삼각지역과 신용산역 사이에 있는 김밥집, 서하네 김밥입니다. 정말 좁은 김밥집인데 인기가 많아서 늘 웨이팅입니다. 사실 이 근방에 괜찮은 김밥집이 여기 뿐... 게다가 바로바로 싸주시는 것도 좋고요. 

 

 

참고로 전화로 미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냥 가시면 점심시간 기준 기본 30분은 기다려야합니다. 아니면 비오는 날 궂은 날 가세요.. 그럼 한 10분 기다리는 듯. 

 

 

할아버지가 주문 받고 내어주시고 할머니가 김밥을 싸주세요. 매장 안은 딱 3명~4명들어오면 끝인 좁은 공간입니다.

 

 

김밥 종류입니다.

기본 김밥 4,000원을 시작으로 5,500원 정도까지의 가격대. 이 동네가 한 끼 하기 비싼 편이라 가격적으로도 물론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혹시 못 먹는 재료가 있으면 사장님이 김밥을 마실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오이 빼주세요, 단무지 빼주세요 정도는 다 해주십니다. 

 

 

 

할머님이 야무지게 김밥을 말아주세요. 김밥간이 딱 적당하고요. 묵은지, 참치 다 맛있고 이제 샐러드 김밥 먹으려고요. 용산에서 점심 포장해서 간단하게 먹기 괜찮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