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고창 여행 상하농원 파머스 카페 상하ㅣ폴바셋 커피와 상하농원 아이스크림이 있는 넓은 카페

by 칸쵸하우스 2024. 4. 16.
반응형

 

상하농원 파머스 카페 상하

 

주소 :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운영 시간 : 9시30분~18시


 

상하팜빌리지에 묵으면 디저트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2군데 정도가 있다. 하나는 로비에서 폴바셋 커피를 마실 수 있거 하나는 여기 농장 쪽에 있는 카페다.



일본스러운 느낌도 나고 편안한 상하.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오시지만 가볍게 데이트하기도 좋다고 생각한다.



식사를 하고 산책할 겸 농장 쪽으로 내려가서 한 바퀴 돌고 목도 축일 겸 카페로 왔다.



안과 밖, 테라스 등 자리는 다양하게 아주 넉넉하다.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즐기는 것이 좋은듯. 사진도 잘 나온다.



약간 쌀쌀하긴 했던 날이었다. 그래서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농원 자체에... 단체 손님도 아침에 다 체크아웃을 빨리하ㅓ라. 기업 연수나 세미나 같은 것을 하러도 은근히 많이 방문하는 듯. 이런 카페들도 넓으니까 대가족들이 와도 즐기기가 펴안할 것이다. 

 

 

 

커피는 폴바셋 원두를 사용한다. 여기 시계도 맛있다고 들었다. 그럼에도 뭐니뭐니해도 밀크 아이스크림 못참지. 폴바셋도 상하농원도 모두 잘 하는 곳이니까 맛은 다 기본 이상은 한다고 보면 된다. 

 

 

 

 

식사만 하고 온 것이 아니라면 크림롤, 에그모닝롤도 다 먹어보고 싶었다. 

 

 

 

여기 와서 살 것 같지는 않지만 폴바셋 드립백, 원두도 구매할 수 있다. 

 

 

 

애기들을 데리고 갔다면 식빵도 있어서 간식으로 주기 나쁘지 않겠다. 상하농원 우유식빵은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을 할인해서 팔고 있다. 

 

 

 

폷셋 나타는 맛있는거 다 알고. 

 

 

 

데워먹을 수 있게 토스터기도 있으니 기왕 먹는거 맛있게 즐기기. 

 

 

 

추워서 실내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다. 

 

 

 

나왔더니만 양들이 나와 있다. 아기염소, 아기산양 등 다양한 동물들이 노니는 것을 볼 수 있다. 잠깐 구경했는데 재밌는 광경도 보인다. 약간 냄새는 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