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외식

분당 베이커리 앙토낭카렘 과자점ㅣ다양한 케이크가 있는 오래된 빵집

by 칸쵸하우스 2024. 4. 15.
반응형

앙토낭카렘

  • 영업 시간 : 7:30-23:00
  • 주소 : 서현동 306-2

 

분당 서현에 오래된 빵집, 앙토낭카렘과자점입니다. 앙토낭카렘은 늘 이름이 어려운 듯. 한 번 빵을 먹어 봤는데 여기 망고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했던 기억이 나서 사러 와봤습니다. 
 
 
 

9시 조금 전에 도착하니 아직 빵이 다 나오지는 않았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계속 나오고 있긴 합니다. 
 

 

케이크 

분당에서 케이크 어디서 사지? 할 때 사실 살 곳이 너무 많지만... 이번에는 망고 케이크를 경험해 보기 위해 여기에 온건데요. 망고케이크 외에 생각보다 더 다양한 케잌들이 많았습니다. 
 
치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생크림케잌, 요거트 블루베리 케잌, 딸기 프레지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쉬폰케이크와 키리쉬도 있고요. 살짝 올드한가 느낌이 있기도 한.... 
 
 
 

티라미수와 러스트케이크도 있고 오늘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망고 케이크는 크기 별로 다 있습니다. 2화 34,000원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네명이서 먹고 조금 남았어요. 
 

 
사실, 망고케이크에 대한 평은... 다시 먹을 계획은 없다 정도? 그냥 망고 맛이 나긴 하는데 시트 사이에 망고가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전반적으로 막 맛있는 것도 아니라...



그냥 딸기 프레지에 무난하게 살 걸 하는 후회가 조금 있었습니다. 그냥 경험해본 걸로 만족해요. 
 
 
 

마카롱과 롤케이크, 조각 케이크도 있고 요즘 빵값이 미쳐서 여기는 막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약간 엄마 아빠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스타일의 메뉴도 보여서 꼭 집어서 사드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근케이크는 포장해 가기 좋네요. 
 

 

앙토낭카렘 맞은 편은 파리바게트인데 개인적으로는 파리바게트 보다는 더 맛있다고 생각해요. 
 
 
 

혹시 다음에 가게 된다면 저는 닉케잌과 쉘브론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갓 튀겨 나온 츄러스도 있는 약간은 옛날 스타일의 오래된 빵집, 앙토낭카렘. 효자촌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반응형

댓글